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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삶을 위한 운동 달력 시리즈 5] 하루 3분 두뇌 홈트 달력 : 매일 1장씩! 따라만 해도 저절로 기억력이 좋아지는 매일매일 뇌운동
히비노 사와코 저라인이덴슬리벨라인2018-09-17
  • 보유권수 :
  • 5 권
  • 공급사 :
  • 북레일
  • 대출 :
  • 0권
  • 예약 :
  • 0권
  • 지원기기 :
  • PC, 스마트폰,테블릿
  • 형태 :
  • nEPub
  • 추천수 :
  • 1
  • 대출여부 :
  • 가능
  • 소장처 :
  • 충청북도교육도서관
  • 추천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기억력, 집중력 향상에 큰 효과가 있는 두뇌 홈트레이닝

건강하고 젊은 몸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오늘부터 하루 1장, 31가지 두뇌운동 시작하기

빼먹지 않고 운동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스탠드형 스트링북!



이 책은 하루 3분만 투자하면 기억력, 집중력이 좋아지는 31가지 뇌운동을 소개한 두뇌 홈트 달력이다. 바쁜 현대인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할 수 있는 3분짜리 트레이닝으로 구성했다.



사람의 두뇌는 사용할수록 기능도 향상된다. 컴퓨터, 스마트폰 세대라 전자 기기에 의지해 기억력이나 집중력이 떨어진다고 느끼는 현대인을 위해 꾸준하게 두뇌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하루 3분 두뇌 홈트 달력》을 준비했다.

[미로 탈출], [틀린 그림 찾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재밌게 할 수 있는 두뇌운동을 시작해보자. 머릿속으로 암산하고, 공감각적으로 사고하고 상상해야 하는 운동법을 담았다.



저자인 의학박사 히비노 사와코는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면 몸의 변화를 맞이하게 되지만 꾸준히 두뇌운동을 해주면 몸도 쉽게 피곤해지지 않고 기억력도 좋아져 노화 및 치매 예방에까지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이러한 원리를 이용하여 저자는 달력처럼 테이블 위에 올려놓거나 벽에 걸어놓고 매일매일 1장씩 넘기며 운동을 따라 할 수 있도록 ‘스탠드형 스프링북’으로 이 책을 구성했다.

중요한 것은 이 운동은 매일 습관처럼 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이제 지치는 하루하루를 매일 3분, 두뇌 홈트로 시원하게 날려보자.